Casual
「마인드브릿지」 ‘유스’ 라인 선보이며 캠페인 영상 공개
‘순간을 포착하다’ 주제로 유시의 시선에 비친 도시 풍경 담아
2017-10-05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티비에이치글로벌(대표 우종완)의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2017 F/W 시즌 ‘유스’라인을 출시한다.

「마인드브릿지」는 올해 봄시즌, 20대 초·중반의 트렌디한 패션 소비자를 겨냥한 '유스(Youth)'을 새롭게 제안했다. ‘유스’는 청춘을 일컫는 단어로 「마인드브릿지」는 타깃층인 ‘유스’의 감성을 전달하기 위해 감각적인 광고 캠페인과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올 F/W, ‘유스’ 라인의 광고 캠페인은 ‘순간을 포착하다(Capthure the Moment)'를 주제로 뉴욕을 배경으로 ’유스‘의 감성과 스타일을 소개하고 있으며, ’유스‘의 시선에 비친 도시의 풍경을 느낌 있게 담아내 마치 한 편의 단편 영화를 보는듯한 여운을 남긴다.

F/W 시즌, 유스 라인의 제품은 자유롭고 서정적인 유스의 감성을 다운점퍼, 독특한 패턴의 블록 그래픽티, 트러거 재킷 등을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제안했다. 매일 입기 편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마인드브릿지」는 이번 시즌, 유스 라인 론칭과 함께 페이스북을 통한 SNS 이벤트로 소비자와 적극 소통하며 제품을 부각시킬 계획이다. 


김정현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