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sual
[플랙(PLAC)] 해외 시장 진출 성공담 공개
해외 시장 진출로 글로벌 브랜드로 우뚝 성장
2017-01-12 | 텍스헤럴드 전문기자 Th_Media@naver.com
LIST 이미지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박상욱)가 의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 K스타일 세계를 매혹하다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시장 진출 성공담을 공개했다.


KBS1 다큐멘터리 ‘K스타일 세계를 매혹하다’ 1부에서는 최근 세계 소비시장이 스타일 중심으로 변하면서 K스타일이 새로운 소비 대상으로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잡은 한국 중소기업 브랜드플랙(PLAC)과 독일의 명품 브랜드 MCM등이 소개되었다.

 

플랙2009년 런칭을 시작해 해외 시장 진출을 첫 목표로 삼아 지난 2015, 2016년 뉴욕 패션 위크를 참가하여 현지인들과 바이어의 뜨거운 찬사를 받은 이력이 있다. 청바지의 본고장 미국 본토에서 자리잡을 수 있었던 원동력은 역발상으로 개척하라라는 개념으로 젊음, 혁신, 도전 3가지 키워드를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디자인과 가성비를 높여 출시한 점을 높게 사고 있다.


특히, 미국 플래시드웨이브USA 지사와 유럽에 베이스를 두고 있는 투모로움 쇼룸, 미국 최고급 백화점인 삭스 피프스 애비뉴를 비롯하여 16개 국가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해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한편, 모델 이현이 나레이션을 통해 소개된 이번 방송에서는 17SS 품평회, 삭스 피프스 애비뉴 매장부터 모델 박형섭, 류완규가 출연해 플랙의 미국 현지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줘 화제가 되고 있다.


이은경 기자


지난기사 리스트